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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무지방 우유’ 출시

- 지방은 제로(Zero), 칼로리는 다운(Down)된 100% 무첨가, 무지방 흰 우유 선보여
-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흰 우유 출시로 국산 우유 소비 증진을 위한 우유시장 지배력 강화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지방은 없고 칼로리는 낮춘 신제품 ‘무지방 우유’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최근 식품업계의 제로 슈거(Zero Sugar)의 소비 트렌드 및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서울우유 ‘무지방 우유’는 지방을 비롯한 첨가물을 넣지 않은 흰 우유로, 지방 함량이 0g이고 열량은 낮아 건강 및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이승욱 팀장은 “ 서울우유 흰 우유에 대한 소비층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꾸준히 무지방 우유에 대한 니즈가 있었다 ” 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세분화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흰우유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국산 우유 판매 증진을 위한 브랜드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 ‘무지방 우유’는 900ml의 용량으로 첫 선을 보이며 일반유통점, 대형할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농업환경뉴스 = 김선옥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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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친환경 농업 연구 성과 공유” 국내 전문가 한자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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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물품질평가원, ‘주간 계란 수급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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