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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문화

카렉스, 2019 서울 모터쇼서 자사 브랜드 ‘브릴리언트’ 선보여

자동차 용품 제조/유통 전문기업 카렉스가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열리는 ‘2019 서울 모터쇼’에 참가, 자사 브랜드 ‘브릴리언트’를 주력으로 핵심 아이덴티티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지난 2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2019 서울 모터쇼는 올해로 12회를 맞았다. 2년마다 진행되는 행사로 지난 2017년 행사에는 61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이번 2019 서울 모터쇼는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이라는 주제로 7개의 테마관으로 진행된다. 총 270여대의 차량들이 선보이며 국내에 39종의 새로운 차종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자동차 발표, 전시뿐만 아니라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과 제품들이 선보일 예정으로, 카렉스는 40년간 자동차 용품 제조, 유통 및 수입차 정비 등에서 쌓은 카렉스의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카렉스는 새롭게 론칭한 차량 관리 케미컬 브랜드 브릴리언트를 주력으로 카샴푸, 휠크리너, 유리크리너, 퀵디테일러, 유리막코드, 타이어글로스코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함께 카렉스 프리미엄 차량용 악세서리 브랜드인 ‘아이팝 시그니처’의 릴 타입 충전기, 주차 알림판, 소켓형 충전기 등의 차량 용품도 선보인다.

또한 카렉스 부스에 차량용 제품 외에도 카렉스의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인 ‘붐마스터’와 ‘빌보드’의 다양한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수입 자동차의 오디오 시스템 개발 및 PDI 순정품 장착, 사운드 튜닝을 통해 축적한 오디오 음향 기술과 경험으로 런칭한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인 ‘붐마스터’와 ‘빌보드’는 이미 이마트의 일렉트로 마트 이외에도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해 있다.

이번 ‘2019 서울 모터쇼’는 역대 최대로 227개에 달하는 업체가 참여하는 가운데 카렉스는 이번 모터쇼 기간 동안 총 3가지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카렉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게 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부스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 모터쇼 기간 동안 카렉스몰에 회원가입 시 3분 세차 용품, 아이팝 핸드폰 거치대 등의 차량 용품들을 무료로 주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세 번째로 모터쇼 기간 동안 카렉스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릴리언트 시리즈, 3분 세차 용품, 아이팝 시그니처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카렉스는 카렉스몰 회원가입 시 발급되는 쿠폰과 적립금을 활용하면 50%까지도 할인이 가능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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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지은행’으로 기반 다진 청년 8명의 이야기, 수기 공모 통해 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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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도, 6월 친환경농산물에 광양 유기농 매실
전라남도는 광양 유기농 매실을 6월의 친환경농산물로 선정했다. 매실은 대표적 알칼리 식품으로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장 염증을 예방해 소화액 분비를 촉진, 위장 건강과 장운동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는 시원한 매실청 음료 한잔이 몸의 체온을 낮추고 활력을 불어넣는데 제격이다. 광양 다압면에서 유기농 매실을 재배하는 김정윤 씨는 도시에서 직장생활을 하다 가족을 돌봐야 하는 사정으로 1999년부터 고향으로 내려와 매실과 배 농사를 시작했다. 관행 농법으로 생산하다 보니 판매처에 한계가 있었고, 생산자가 많은 만큼 차별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전남도 친환경농업 교육과 선진지 견학 지원을 통해 2005년부터 친환경 매실 농업을 시작했다. 현재 5.4ha에서 연간 50톤의 유기농 매실을 생산, 1억 원 정도의 연소득을 올리고 있다. 주 판매처는 농협을 비롯해 자연드림, 초록마을, 두레생협, 한살림 등으로, 국내 유수의 친환경 전문 유통매장과의 계약재배를 통해 안정적 판로를 확보하고 있다. 김정윤 씨는 “유기농 매실을 재배하면서 여러 어려움도 있었지만, 수확의 기쁨과 작물을 연구하는 재미로 이겨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 씨는 올해 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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