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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문화

뉴이미지 그룹, 전 세계 직접판매 기업 순위 대폭 상승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직접판매 기업 뉴이미지 그룹이 지난해 세계 100대 직접판매 기업 순위 52위에서 올해 19위로 상승했다.

35년 전 양털 깎는 노동자 그리엄 클레그가 인구 500만명도 안 되는 나라에서 혼자 설립한 기업임을 고려하면 놀라운 성과다.

뉴질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 및 미용 제품 제조업체 뉴이미지 그룹은 2018년 매출 2억3100만달러로 텍사스에서 발표된 세계 100대 직접판매 기업 가운데 52위를 차지했다.

암웨이,에이본등 글로벌 직접판매 기업은 총 매출 1800억달러를 올리는 건강 및 미용 시장의 주요 참여자다.

클레그는 현재 뉴이미지가 오세아니아와 아시아 일대, 나미비아, 잠비아, 우간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최근 페루와 영국에도 진출했다고 말했다. 뉴이미지는 지속적인 제품 수요를 따라 공격적인 세계 시장 진출을 계속하고 있다.

뉴이미지의 직원은 178명이며 10만4000여명이 사업체를 설립하고 자사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도록 지원했다.

클레그는 “뉴질랜드 사람들은 이 판매 채널을 잘 이해하지 못하며 우리 국제 판매자들 일부는 이 판매 시스템을 통해 1년에 최대 100만달러까지 벌어들이고 있다”며 “전통적인 소매 모델은 감소 추세지만 직접판매는 더 나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며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클레그는 뉴이미지 제품으로 수많은 사람의 건강과 번영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우리 최신 뉴질랜드 제조 및 포장 공장은 뛰어난 가치와 품질을 지닌 제품을 공급하며 우리가 제품을 전 세계 시장에 안정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뉴이미지는 뉴질랜드에서 여러 수출상을 수상했다. 클레그는 72개 특허와 트레이드마크로 안티에이징 및 줄기세포 촉진 등 뉴이미지의 기술을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이미지만의 알파 리피드 특허는 뉴이미지의 초유 제품이 깨지기 쉬운 생체 분자를 성인의 위산으로부터 보호하고 초유의 자연 효능을 파괴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클레그는 “초유에 대해 많은 오해가 퍼져 있지만 수많은 논문의 연구 결과는 초유가 인체 건강에 이로운 효능을 제공한다고 밝히고 있다”며 “우리의 과학 기반 제품은 의학 학술지에 게재된 임상 연구를 통해 지지되고 있다. 초유의 고유한 생물 작용은 우리 몸의 면역 체계가 최적의 기능을 발휘하도록 이를 복원하고 다시 프로그래밍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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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계도 ‘양곡법’· ‘농안법’ 개정 우려 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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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X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 ‘함께해요 유기농우유’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의 차세대 IP인 베베핀과 ‘ 함께해요 유기농우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 함께해요 유기농우유’ 이벤트를 통해 대표 키즈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 서울우유 유기농우유’를 친근하고 재밌게 브랜딩하고자 기획했다. 베베핀과 ‘함께해요 유기농우유’는 베베핀 우유송 영상을 보고 단어퀴즈 맞추기, 베베핀 친구들이 마시는 우유 찾기,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마이크로킥보드 미니 핸드 디럭스 LED 글리터, 에버랜드 이용권, ‘서울우유 유기농우유’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오는 23일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발표는 31일 서울우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베베핀 우유송은 베베핀 유기농우유 에디션(120ml, 24개입)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콘텐츠로 베베핀 삼남매의 일상을 영상에 담아 즐거움을 선사한다. 해당 영상은 서울우유와 베베핀 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승욱 우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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