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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태환경농업정책연구소

비자, 2019년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에서 여성에 강력한 지지 전달

경기장부터 스타트업까지 여러 무대에서 스포츠와 기업, 혁신에 대한 여성의 기여에 찬사 보내
센서리 브랜딩, 결제 가능 팔찌, 비자 에브리웨어 이니셔티브: 여성 글로벌 에디션으로 프랑스에 결제 혁신 일으켜

국제축구연맹의 공식 결제 서비스 파트너인 비자가 2019년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한순간이 경기를 바꾼다’를 지난 2일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여성이 뛰어난 운동능력을 선보이고 이사회에서 기업 실적에 영향을 미치고 가정과 회사에서 경제 성장을 견인하는 등 경기장 안팎에서 만들어내는 의미 깊은 순간들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비자는 매일 여성 기업가, 카드 소지자, 중소기업 소유주, 운동선수를 지원한다. 2019년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에서 비자는 이 지원을 확대하여 다양성과 포용에 대한 자사의 헌신을 부각할 계획이다.

린 바이거비자 최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책임자는 “여자축구는 중대한 분기점을 목전에 두고 있다. 올해 여성 권한 신장을 향해 전 세계적인 지원과 관심이 집중면서 이번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의 개막전과 결승전 표가 모두 매진됐다”며 “비자와 FIFA 여자월드컵 간의 협력 관계는 단순한 후원에 그치지 않고 여자축구를 더 높은 경지로 끌어올리는 촉매가 됐다”고 말했다.

새러이 베어먼 FIFA 최고여자축구책임자는 “2019년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은 올해 최대 여성 스포츠 행사가 될 것이다. 우리는 올여름 역대 최고의 FIFA 여자월드컵에 비자가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여자축구가 성장하려면 우리의 대표 행사에 비자 같은 협력업체가 참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나는 여성 권한 신장을 강조하는 비자의 글로벌 캠페인을 기꺼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팀 비자 여자축구 선수 루시 브론즈,에제니에 르소메,킴 리틀,제니퍼 마로잔,나디아 나딤등 실제 여자축구 선수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일련의 자전적 일화를 소개한다. 이 캠페인 영상은 받아들여지고 능력을 인정받는 순간이 어떻게 한 사람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치는지를 축구를 배경으로 표현했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결승전에서 결승골을 넣은 마로잔, 아프가니스탄에서 난민으로 덴마크에 입국해 15세 미만 지역 축구팀에 선발된 나딤 등 각 운동선수는 그들의 삶을 바꿔놓고 뛰어난 능력을 기르도록 힘을 불어넣은 순간을 경험했다. 이 글로벌 캠페인은 히어로 영상 및 소셜 영상으로 구성되며 전 세계 33개 시장 TV, 디지털, 소셜 미디어, 출판 매체, 옥외광고 등에 노출된다.

경기장에서 만나는 비자

여자축구에 역대 최대 금액을 투자한 비자는 모든 장소에 다음과 같은 최신 결제 기술을 공급해 팬들이 최고의 경험을 만끽하도록 지원한다.

·9개 공식 장소에 업그레이드된 POS 터미널 1600개 설치

·팬들이 항상 비자를 이용하고 싶어지도록 모든 POS 터미널에 소리와 영상으로 거래 완료를 알려주는 비자 센서리 브랜딩 기술 탑재

·모든 공식 장소에 마련된 비자 소비자 부스에서 대회 기념 비자 선불카드 및 결제 가능 팔찌 판매

비자는 모든 후원 사업에서 전 세계 고객과 소비자에게 독자적이고 인상 깊은 경험을 만들어 낸다. 이 평생에 한 번뿐인 경험은 팬들에게 비자의 독자적인 핵심 상권 접근 능력을, 팀에게는 공식 경기에 앞서 몸을 풀 시간을 제공한다. 올해 대회에서 비자는 28개국 700여명의 소비자와 65개 이상의 유럽 및 북미 고객을 맞이한다.

FIFA 여자월드컵은 단순한 경기를 넘어 비자가 전 세계 여성을 찬미하기 위해 집중하는 여러 사업 중 하나다. 지난 2019년 3월 비자는 여성 기업가를 초청해 핀테크와 소셜 임팩트 과제 해결을 맡기는 첫 글로벌 비자 에브리웨어 이니셔티브: 여성 글로벌 에디션을 개시했다.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준결승을 치른 뒤 12개 스타트업이 결승에 진출해 최종 실시간 사업 소개 행사를 대회 첫 주에 실시하게 된다. 두 승자는 각각 10만달러의 상금과 멘토십, 비자 협력사 및 고객사 네트워크 접근 권한을 얻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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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특위 전략대화기구... 농지소유, 농산물 물가 등 대화의 장 운영 계획
올해 대통령소속 농어업 ․ 농어촌특별위원회가 처음으로 추진하는 전략대화기구는 “농지소유, 농산물 물가 등 농어업계에서 오랫동안 논의했으나, 해결하기 어려웠던 갈등 이슈를 폭넓게 숙의하는 대화의 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농축수산 분야의 새로운 경제적 가치 창출을 위한 농축수산 “바이오 팹”의 정의와 발전 전략을 제시했다. 이같은 현상은 대통령소속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이하 ‘농어업위’, 위원장 장태평)가 3월 18일(화)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된 제 24차 본회의를 통해 밝혔다 장태평 위원장을 비롯해 정부위원 2명과 위촉위원 16명 등 모두 19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5건을 심의․의결했다. 심의 의결 안건으로 「수출 1천억달러 식품산업 육성기반 조성방안」에서는 식품산업을 첨단식품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국가 전략기술(산업)’ 지정, 식품 바이오 파운드리 등 공공첨단산업 인프라 구축, R&D투자 확대, 첨단산업설비 도입 등 첨단산업화를 통한 부가가치 제고 방안 등을 제안했다. 특히 「경축순환 농업 확대를 위한 퇴액비 생산-이용 연계 지원체계 개선(안)」에서는 화학비료와 퇴액비의 일관된 관리기준을 확보하고 사용자 맞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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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 철원 우수 목장의 날 성료…목장의 수익향상 솔루션 제시
스마트 축산식품 전문 기업 선진 (총괄사장 이범권)이 철원 한탄리버스파호텔에서 ‘우수 목장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5년 목장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선진의 방향을 제시하고, 우수 농가의 운영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근 국내 낙농업은 우유 소비량이 감소하고 수입 유제품의 공세가 거세지는 등 쉽지 않은 상황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2025년 선진은 무엇보다 고객 농가의 수익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고 ‘유량 향상’에 방점을 찍었다. 올해 원유가격 산정체계가 개편되면서 유지방 최고구간의 인센티브가 완화되었다. 과거에는 유량과 유지방 성적을 동시에 잘 내야 했지만, 이제 유지방에 대한 부담이 덜어진 만큼 유량 성적에 대한 집중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선진은 유량 향상을 위한 방법으로 ▲유량 증대와 개체 강건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급이 관리의 최적화 ▲소의 분만 후 초기 관리 강화 ▲ICT 장비를 활용한 개체별 유량 · 건강관리 ▲적절한 온습도 조절을 통한 소의 스트레스 관리를 제시했다. 또한 생산비를 절감해야 농가의 수익성을 극대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양관리 컨설팅 등 선진의 ‘토탈 솔루션’도 적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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