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화)

  • 맑음동두천 13.3℃
  • 맑음강릉 20.3℃
  • 맑음서울 16.1℃
  • 맑음대전 14.4℃
  • 맑음대구 14.8℃
  • 맑음울산 12.5℃
  • 맑음광주 15.7℃
  • 맑음부산 14.5℃
  • 맑음고창 11.2℃
  • 맑음제주 15.8℃
  • 맑음강화 13.3℃
  • 맑음보은 10.4℃
  • 맑음금산 11.4℃
  • 맑음강진군 12.2℃
  • 맑음경주시 11.6℃
  • 맑음거제 12.1℃
기상청 제공

생태환경농업정책연구소

에이수스, 창립 30주년 ‘30 Years Together’ 캠페인 진행

추첨을 통해 에이수스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게이밍 모니터 등 제공
에이수스 히스토리 공유와 PC DIY관련 퀴즈 풀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에이수스코리아는 회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전세계 고객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 ‘30Years Together’를 진행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에이수스는 창립 이후 지난 30년 동안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혁신과 성능의 기준을 높일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 쏟아 왔다. 사용자 중심의 제품 개발 및 ROG 브랜드를 통한 게이머 중심의 제품을 선보이면서 새로운 기준과 성능을 제시해온 3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ASUS로 이를 통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에이수스는 이번 30주년 캠페인을 통해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지원을 보내준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예정이다.

30주년 캠페인은 기존 고객이나 신규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제품과 관련된 일화를 공유하거나 PC DIY 관련 퀴즈 풀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이벤트로 전세계 에이수스 사용자들과 추억과 정보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코리아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Intel® CoreTM i9-9980XE 프로세서가 장착된 고급 리퀴드 마더보드, Intel Core i9-9900K 프로세서가 장착된 ROG Maximus XI Formula 마더보드, ROG Strix GeForce RTX™ 2080 Ti OCs Edition 그래픽 카드 및 ROG Swift PG27UQ 등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수스의 창립 30주년 이벤트는 지난 3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30년주년이라는 영광스러운 날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에이수스의 역사와 추억을 함께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에이수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책

더보기
가로수 가지치기 전 나무의사에게 진단받아야…도시숲법 입법예고
산림청(청장 남성현)은 오는 6월 17일까지 ‘도시숲 등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과 시행규칙 개정안을 입법예고 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입법예고된 개정안에는 산림청장이 10년마다 수립·시행하는 ‘도시숲 등 기본계획’에 △병해충 관리 △안전관리 및 재해예방 △국민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시설에 관한 사항 등이 추가된다. 또한 지방자치단체장은 가로수의 체계적인 조성·관리를 위해 매년 2월 말까지 ‘연차별 가로수계획’을 수립하고 도시숲 관련 전문가, 주민대표, 시민단체 등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야 한다. 가로수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제거·가지치기 대상 수목은 잘못된 가지치기로 인해 생육이 훼손되거나 도시경관을 해치지 않도록 사업 실행 전 나무의사에게 진단조사를 받아야 한다. 산림청은 이번 법령개정을 통해 합리적인 가로수 관리 체계를 마련하는 한편, 공원·녹지·학교숲 등의 생태적 건강성을 강화하고 도시민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도시숲법 개정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전자관보와 국민참여입법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정안에 대해 의견이 있는 경우 오는 6월 17일까지 국민참여입법센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태/환경

더보기

건강/먹거리

더보기
서울우유협동조합, 인기 캐릭터 ‘몰랑’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 아침에 주스 ’와 ‘ 올데이프룻’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자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우유는 스테디셀러인 음료 제품군 중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 ‘ 아침에주스’ 오렌지, 포도, 사과, 제주감귤 총 4종의 950ml와 과일 농축액을 주 원료 만든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 오렌지, 자두, 키위 총 3종의 RTD (Ready To Drink) 컵 음료 패키지에 인기 캐릭터 ‘몰랑’을 담았다. 또한 서울우유는 인기 캐릭터 ‘몰랑’을 더한 올데이프룻 시즌팩 행사와 아침에주스 한정판 피크닉 세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댓글 및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인기 캐릭터 ‘몰랑’은 2010년 하얀오리(윤혜지)작가로부터 탄생됐으며 말랑말랑하면서도 토실토실한 귀여운 토끼를 연상시킨다. ‘몰랑’은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네이버 스티커로 대중에게 사랑받으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 유동훈 팀장은 "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이번 캐릭터 협업을

기술/산업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