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축산식품전문 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지속 가능한 축산업과 식품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 확보를 위해 2025년 1분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973년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축산 · 식품 분야의 혁신을 선도해 온 선진은 이번 채용을 통해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총 4개 부문 18개 직무에서 진행되며, 식품 분야 강화를 위한 육가공 사업부문과 사업 운영
의 고도화를 위한 경영지원 부문 인재를 다수 채용한다. 모집 직무에는 마케팅, 식품영업, 기획, 디자인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관련 전문 지식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모집한다.
서류 지원은 오는 1월 22일까지 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 ·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건강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합격자는 25년 4월 1일 입사 예정이다.
직무별 주요 업무 내용, 우대사항 등을 포함한 채용 관련 세부 정보는 선진 채용 홈페이지(recruit.s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진 Global Communication Division 문웅기 이사는 “ 선진은 50년 이상의 축산·식품 사업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산업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며 “열정과 능력을 겸비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농업환경뉴스 = 김선옥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