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는 지속가능한 축산에 기여하기 위한 환경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사 환경 개선’이라는 과제는 지속가능한 축산업을 영위하기 위해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요구되는 중요 사항이다. 그러나 개인의 노력으로 해결하기에는 힘든 과제임이 분명하다. 이에 카길애그리퓨리나는 환경 솔루션 팀을 창설하여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 지속가능한 축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환경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다. 특히 동물 영양과 접목된 환경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023 환경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는 오는 10월 20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총 4명의 연사가 세미나를 진행하며 세부 주제는 ‘축산 정책 변화와 환경 솔루션(ES) 서비스카’, ‘환경 솔루션 현장 접목 사례’, ‘냄새 저감을 위한 영양 솔루션’, ‘냄새 저감 현장 서비스 소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해당 세미나는 사전등록한 대상자에 한하여 시청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10월 16일까지 온라인 링크(https://forms.office.com/r/zfT1C5k0BQ)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완료했다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세미나 접속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퓨리나사료 및 뉴트리나사료 홈페이지와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업환경뉴스 = 김선옥 기자)